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로맨스의 일주일' 조여정 숨막히는 비키니 공개 "오빠라고 불러도 돼?"

최종수정 2014.09.20 13:19 기사입력 2014.09.20 13:19

댓글쓰기

조여정[사진출처=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 캡처]

조여정[사진출처=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 캡처]



'로맨스의 일주일' 조여정 숨막히는 비키니 공개 "오빠라고 불러도 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조여정이 비키니 몸매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1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로맨스의 일주일'에서는 조여정은 로맨스남과 해변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방영됐다.

이날 방송에서 조여정은 완벽한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비키니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조여정은 로맨스 남 박세현은 물론이고 해변에 있는 많은 이탈리아 남성의 마음까지 설레게 할 정도로 환상의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이어 조여정은 박세현에게 "오빠라고 불러도 되냐"고 물으며 서로에 대한 애칭을 정했다.

조여정의 마음을 더욱 편하게 만든 것은 박세현이 조여정이라는 배우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있었다는 점이었다. 이러한 상황이 두 사람의 자연스러운 로맨스를 여는데 큰 역할을 했다.

낯선 땅에 온 여배우와 서른여섯 로맨스남의 다음 데이트는 다음주에 방영된다.

한편 '로맨스의 일주일'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애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