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롤드컵 조은정 아나운서', 롤 유저 마음 녹이는 청순 미모 '뉴페이스'

최종수정 2014.09.19 11:29 기사입력 2014.09.19 11:29

댓글쓰기

조은정 아나운서 [사진=트위터 캡처]

조은정 아나운서 [사진=트위터 캡처]


'롤드컵 조은정 아나운서', 누구길래? 롤 유저 마음 녹이는 청순 미모 '눈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18일 대만 타이베이에 위찬 NTU 스포츠센터에서 '2014 리그오브레전드(LOL) 월드 챕피언십(이하 롤드컵)'이 개최됐다.
이날 온게임넷 롤드컵에서는 조은정 아나운서가 처음으로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조은정 아나운서는 방송을 통해 롤드컵의 현장 분위기를 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은정은 '롤드컵' 전 경기에서 아나운서로 활약하게 되며, 롤드컵 기간 선수들의 인터뷰와 온게임넷 페이스북 등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에 앞장 설 예정이다.

조은정 아나운서는 이화여대 무용학과에 재학 중인 재원으로 첫 날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의 모든 경기는 온게임넷을 통해 생중계된다.

롤드컵' 조은정 아나운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롤드컵' 조은정 아나운서, 여신 외모", "'롤드컵' 조은정 아나운서, 기대된다", "'롤드컵' 조은정, 롤드컵 기대하겠다", "'롤드컵' 조은정,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