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옥션, 100팀 초청 '철없는 캠핑'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옥션이 옥션 회원 총 100팀을 초청, 철인 3종 경기와 탁구 등 체육행사를 함께 하는 ‘제 6회 철 없는 캠핑’을 개최한다.

옥션이 옥션 회원 총 100팀을 초청, 철인 3종 경기와 탁구 등 체육행사를 함께 하는 ‘제 6회 철 없는 캠핑’을 개최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옥션이 가을 캠핑 시즌을 맞이해 옥션 회원 총 100팀을 초청, 철인 3종 경기와 탁구 등 체육행사를 함께 하는 ‘제 6회 철 없는 캠핑’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핑 행사는 ‘우리들만의 화끈한 승부!’를 주제로 옥션 회원 총 100팀을 초청,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 동안 경기도 여주시 ‘여주 참숯마을 캠핑장’에서 진행한다.
이 기간에는 인천에서 아시아인이 모두 모이는 스포츠 축제가 한창일 때로, 참가팀들은 철인 3종 경기와 탁구, 볼링, 양궁, 승부차기, 자유투 대회 등을 치르며 자연 속에서 스포츠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참가팀 모두가 함께 하는 레크레이션과 초대 가수의 축하공연도 열린다. 이번 캠핑행사가 열리는 ‘여주 참숯마을 캠핑장’은 경기도 여주시 강천면에 위치한 대형 캠핑장으로 수영장과 전통 숯가마 찜질방을 구비하고 있다. 또 주변에 세종대왕릉과 명성왕후생가, 목아박물관, 신륵사가 가까이 있어 아이들 교육체험에도 좋은 입지를 가지고 있다.

이달 18일까지 1인당 매일 1회씩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9일에 옥션 공지사항과 개별 유선연락을 통해 이뤄진다. 옥션은 캠핑장을 지원하며, 텐트와 침낭 등 개인 캠핑용품은 참가자가 개별 준비해야 한다. 옥션 검색창에서 ‘철없는 캠핑’을 치면 더 자세한 행사내용을 알 수 있다.
한편, 옥션에서는 캠핑시즌을 맞아 텐트와 타프, 식기, 의류 등 캠핑 전체 카테고리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

‘버팔로 뉴 프로틴 돔 텐트 6-7인용(14만9190원)’과 코베아 리퍼 돔텐트(한정 판매) 등 가족용 텐트 인기 모델을 특가에 판매하며, 코베아 식기와 수저세트, 확장형 침낭 등도 2-3만원대에 판매한다.

특히 오토캠핑과 캠핑용품의 증가로 루프백 사용이 늘어남에 따라 인기 루프백을 10만원 안팎에 제공하는 루프팩 특가전도 진행한다.

또한 PC의 옥션 바로가기 아이콘인 ‘바로옥션’ 전용 이벤트도 진행한다. 옥션 ‘철 없는 캠핑’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물카트를 선택하기를 통해 최소 2000원(1만원 이상 구매 시 )에서 최대 10만원(70만원 이상 구매 시) 및 50% 할인(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 쿠폰 등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매일 1 ID당 1회 참여할 수 있고, 쿠폰은 캠핑과 등산, 레저 상품 등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옥션 이준우 스포츠팀장은 “가족 단위 캠핑족은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것도 좋지만 아이들과 함께 즐기고 추억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찾는 경향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캠핑행사는 온가족이 즐기는 스포츠체험프로그램과 함께 인천에서의 우리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차원에서 가족운동회를 테마로 기획됐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