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슈퍼스타K6' 임형우, '신촌을 못가' 열창 화제…"이승철과 사제지간?"

최종수정 2014.09.06 12:56 기사입력 2014.09.06 12:56

댓글쓰기

임형우 '신촌을 못가' [사진= 엠넷 방송 캡처]

임형우 '신촌을 못가' [사진= 엠넷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슈퍼스타K6' 임형우, '신촌을 못가' 열창 화제…"이승철과 사제지간?"


'슈퍼스타K6’ 지원자 임형우가 신들린 가창력으로 ‘신촌을 못가’를 열창, 슈퍼위크에 진출했다.

5일 오후 방송된 엠넷(Mnet) ‘슈퍼스타K6’ 3회에서는 지원자 임형우의 지역 오디션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임형우는 심사위원 이승철에 대해 “내 인생을 바꿔줬다”면서 “난 원래 꿈이 없었다. 이승철 선생님 덕분에 꿈을 찾았다”며 심사위원 이승철과의 특별한 인연이 있음을 언급했다.

'신촌을 못가'를 열창한 성지고등학교 출신인 임형우는 과거 SBS 프로그램 ‘송포유’에서 이승철에게 노래를 배운 인연이 있다.
임형우는 “고등학교 재학시절 (내가)했던 행동은 절대 하지 말아야할 행동이다. 사람들의 시선이 두려웠다. 하지만 난 노래를 좋아했다”며 이번 슈퍼스타k6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날 임형우의 열창에 심사위원들은 “노래 정말 잘한다”, “진정성이 묻어나 좋았다”고 극찬하며 임형우에게 합격 판정을 내렸다.

한편 임형우는 과거 '일진'으로 활약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넷 상에서 그의 합격을 두고 많은 네티즌들이 논란을 제기하고 있는 상태다.

슈퍼스타k6 임형우 신촌을 못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슈퍼스타k6 임형우 신촌을 못가, 일진 아냐?" "슈퍼스타k6 임형우 신촌을 못가, 이젠 반성하며 살길" "슈퍼스타k6 임형우 신촌을 못가, 이승철 제자라니 새롭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