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레이디스코드 은비 생전 소원 '아임파인땡큐' 음원 차트 1위 "안타까워"

최종수정 2014.09.04 21:34 기사입력 2014.09.04 21:34

댓글쓰기

고(故) 고은비 빈소 [사진=공동취재단 제공]

고(故) 고은비 빈소 [사진=공동취재단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레이디스코드 은비 생전 소원 '아임파인땡큐' 음원 차트 1위 "안타까워"

레이디스 코드의 '아임파인땡큐'가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3일 새벽 교통사고로 멤버 은비가 사망하고 리세가 중태에 빠지는 큰 시련을 겪고 있는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의 지난해 발표곡 '아임파인 땡큐(I'm fine thank you)'가 4일 오전 9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 곡은 이날 오전 7시 기준 멜론, 벅스, 지니,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싸이월드뮤직, 몽키3 등 9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세상을 떠난 은비의 생전 소원이 음원차트 1위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팬들이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스티리밍과 다운로드에 나선 것이, 네티즌 또한 적극 동참하면서 9개 음원차트 1위라는 진기록을 세웠다.
이 곡은 레이디스 코드가 잔잔하게 가창력을 보여준 노래로, 이별 후의 심경을 그리고 있어 팬들의 안타까운 심정을 나타낸다.

레이디스코드 '아임파인땡큐'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레이디스코드 '아임파인땡큐' 노래가 너무 슬퍼" "'레이디스코드 '아임파인땡큐' 은비 생전 소원이라니" "레이디스코드 '아임파인땡큐' 은비 좋은 곳으로 가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