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는 기업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게시한 컨텐츠 '공감은 배웠는데 타이밍을 못 배운 남친'이 이틀 만에 300만뷰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27일 밝혔다.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커플이 대화하는 모습을 그린 이번 콘텐츠에는 '공감은 배웠는데 타이밍을 못 배운 남친'이라는 짧지만 강렬한 설명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포카리스웨트는 이 밖에도 '포카리녀가 썸남과 헤어진 이유', '커플보다 솔로가 좋은 이유' 등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고객들의 자발적인 바이럴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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