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포카리스웨트, SNS 공감컨텐츠로 300만뷰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동아오츠카의 소셜채널이 빠른 성장세를 띄고 있다.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는 기업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게시한 컨텐츠 '공감은 배웠는데 타이밍을 못 배운 남친'이 이틀 만에 300만뷰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유머코드를 담은 광고영상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가운데, 포카리스웨트는 일상에서 느끼는 소소한 에피소드를 콘텐츠에 반영하며 고객과의 공감에 집중하고 있다.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커플이 대화하는 모습을 그린 이번 콘텐츠에는 '공감은 배웠는데 타이밍을 못 배운 남친'이라는 짧지만 강렬한 설명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포카리스웨트는 이 밖에도 '포카리녀가 썸남과 헤어진 이유', '커플보다 솔로가 좋은 이유' 등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고객들의 자발적인 바이럴을 이끌어내고 있다.
김아련 동아오츠카 SNS 담당자는 "포카리스웨트가 매스미디어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에 기반한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다면, 소셜미디어에서는 소비자와 좀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공감대 형성에 힘쓰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