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메간 폭스 "비, 말도 안 되는 복근", 여자친구 있다는 말에 "상관없어"

최종수정 2014.08.17 16:50 기사입력 2014.08.17 16:50

댓글쓰기

할리우드 스타 메간 폭스가 월드스타 비를 이상형이라고 밝혀 화제다.(사진출처 = MBC '섹션TV 연예통신' 캡처)

할리우드 스타 메간 폭스가 월드스타 비를 이상형이라고 밝혀 화제다.(사진출처 = MBC '섹션TV 연예통신'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메간 폭스 "비, 말도 안 되는 복근", 여자친구 있다는 말에 "상관없어"

할리우드 섹시 배우 메간 폭스가 자신의 이상형으로 비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영화 '닌자터틀' 레드카펫이 진행된 미국 LA를 찾아 주연 배우들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메간 폭스는 이상형을 묻자 "레인(비)"이라고 고백했다. 이어 "매우 잘생겼다. '닌자 어쌔신' 속 복근을 봤냐. 진짜 말도 안 되는 복근이다. 너무 잘생겼다"고 비에 대해 극찬했다.

이에 리포터 손한은 "비에게는 여자친구가 있다"고 말했고, 메간 폭스는 "상관없다. 나는 결혼한 두 아이의 엄마다. 데이트하는 것도 아닌데 어떠냐"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메간 폭스 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메간 폭스 비, 비는 좋겠네" "메간 폭스 비, 김태희에 이어 메간 폭스까지?" "메간 폭스 비, 메간 폭스 유부녀였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