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의리녀' 전혜빈, 전국 각지 소방서에 음료+영상 편지

최종수정 2014.08.11 17:48 기사입력 2014.08.11 17:48

댓글쓰기

나무엑터스 제공

나무엑터스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전혜빈이 전국 각지 소방서에 음료와 영상 편지를 선물해 화제를 낳고 있다.

11일 나무엑터스 측은 "지난 주말 전혜빈이 자신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기능성 음료 3000병을 '심장이뛴다'를 함께 촬영한 전국 각지의 소방서에 선물했다"고 전했다.
이는 종영한 SBS 예능프로그램 '심장이 뛴다'에서 함께 인연을 맺었던 소방서 소방관들의 노고를 잊지 않은 전혜빈의 깜짝 이벤트로 모두를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전혜빈은 드라마 촬영 스케줄로 인해 직접 소방관에 방문해 전달할 수 없게 되자, 영상 메시지를 직접 찍어 보내 감동을 배가시켰다.

그는 영상 메시지에서 "늘 잊지 않고 있어요. 보고 싶습니다. 건강음료 보내드리오니 건강하시고, 늘 안전에 유의해주셔요"라며 애교 있는 말투로 소방관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관계자는 "전혜빈의 특별 선물에 소방관들이 정말 기뻐했다. 방송이 끝나서도 잊지 않고 챙겨준 마음씨에 감동받았다. 프로그램은 끝났지만 진정성 있게 그 마음과 의미를 이어가는 전혜빈의 모습에 박수를 보낸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전혜빈은 KBS 특별기획 드라마 '조선총잡이'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보부상단의 접장 최혜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