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댄싱9' 정하은, 섹시 퍼포먼스 보니…초미니 원피스 입고 키스

최종수정 2014.08.09 13:20 기사입력 2014.08.09 13:20

댓글쓰기

정하은이 '댄싱9' 무대에 깜짝 등장했다. (사진:Mnet '댄싱9' 방송 캡처)

정하은이 '댄싱9' 무대에 깜짝 등장했다. (사진:Mnet '댄싱9'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댄싱9' 정하은, 섹시 퍼포먼스 보니…초미니 원피스 입고 키스

모델 정하은이 '댄싱9' 무대에 깜짝 등장해 섹시미를 뽐냈다.
8일 방송된 음악방송 Mnet '댄싱9'에서는 레드윙즈팀과 블루아이팀의 파이널리그 2차전이 펼쳐졌다. 블루아이팀의 김태현과 김기수는 크리스브라운의 '파인 차이나'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다.

김태훈과 김기수는 여자에게 매력을 어필하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표현하기 위해 그루브한 댄스를 선보였고, 이때 정하은이 매력적인 여인으로 등장했다.

몸매를 드러내는 초미니 블랙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정하은은 경쾌한 워킹으로 원형무대를 가로지르며 객석의 시선을 사로잡은 후 김태현에게 키스를 하며 무대를 마무리했다.
'댄싱9' 정하은이 등장한 무대를 본 네티즌은 "댄싱9 정하은, 정말 예쁘네" "댄싱9 정하은, 싸이 뮤직비디오 나왔단 그 여잔가" "댄싱9 정하은, 진짜 날씬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