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연아 남자친구 김원중, 마시지업소 출입에 김연아측 반응이…

최종수정 2014.08.07 15:38 기사입력 2014.08.07 15:38

댓글쓰기

김연아 김원중

김연아 김원중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연아 남자친구 김원중, 마시지업소 출입에 김연아측 반응이…

'피겨여왕' 김연아의 남자친구이자 국군 체육부대 소속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 병장이 합숙소를 무단이탈, 태국 전통 마사지 업소에 출입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국방부에 따르면 지난 6월27일 김 병장과 이모 병장, 이모 상병 등이 훈련을 위해 경기도 일산 합숙소에 체류하던 도중, 민간인 코치에게 "음료수를 사러간다"고 말한 뒤 숙소에서 이탈했다.

당시 김 병장 등은 차를 몰고 3km 떨어진 마사지 업소에서 마사지를 받고 복귀하던 도중 음주 운전차량과 충돌해 부상을 입었지만 이 사실을 한 달 가량 은폐한 것으로 알려졌다.

국방부의 관계자는 "체육부대 규정상 야간에 외출해 마사지업소에 갈 수 없는데 권한이 없는 민간 코치에게 허가를 받고 숙소를 이탈했고, 병사는 차량을 운전할 수 없는데 직접 운전을 했다"며 "특히 교통사고가 나고 한 달이 넘도록 보고하지 않고 은폐를 시도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건으로 국방부는 김 병장에 대해 선수 자격을 박탈하고 남은 복무 기간을 일반 보직병으로 변경해 복무토록 했다.

한편 김연아 측에서도 이번 사고에 대해 언급했다.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김연아의 소속사 올댓스포츠 관계자는 6일 "김연아 선수의 사생활에 대해 아는 부분이 전혀 없다"고 밝혔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원중 마사지, 답이 없는 사람이네" "김연아 남자친구 김원중 마사지, 국가대표 훈련 중 탈선에 대해 반성해야" "김원중 마사지, 제대 1달 남기고 왜 그러냐"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