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흥군, 모유수유아 선발대회 버금상 수상

최종수정 2014.07.29 15:00 기사입력 2014.07.29 15:00

댓글쓰기

장흥군(군수 김성)보건소는  최근 목포 신안비치호텔에서 전남간호사회에서 주최하고 전라남도와 보건복지부에서 후원한 제7회 건강한 모유수유아 선발대회에 2명 참가해 3등 버금상을 수상했다.

장흥군(군수 김성)보건소는 최근 목포 신안비치호텔에서 전남간호사회에서 주최하고 전라남도와 보건복지부에서 후원한 제7회 건강한 모유수유아 선발대회에 2명 참가해 3등 버금상을 수상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우리아이 평생건강을 책임지는 모유수유”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군수 김성)보건소는 최근 목포 신안비치호텔에서 전남간호사회에서 주최하고 전라남도와 보건복지부에서 후원한 제7회 건강한 모유수유아 선발대회에 2명 참가해 3등 버금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에서 대덕읍 김건율 군(만 6개월), 장동면 조호준 군 (만 4개월)의 엄마들은 상장과 금메달을 수상하고 앞으로 "모유수유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건강한 가정을 만들기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건소 관계자는 “모유는 아기를 총명하고 건강하게 키우기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음식이고 영아 성장에서 면역증강과 두뇌발달을 위한 최고의 영양소를 공급해 엄마와 아기의 정서적 유대를 긴밀하게 해 주는 소통”이라면서 “건강한 모유수유아 선발대회를 통한 모유수유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모유수유 실천사례에 의한 모유수유 저변확대의 계기를 계속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