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JYJ 컴백 D-1… 오늘 자정 2집 'JUST US' 음원 공개 "3년만이네요"

최종수정 2014.07.28 15:51 기사입력 2014.07.28 15:51

댓글쓰기

JYJ가 오는 29일 자정 3년만에 정규 2집 '저스트 어스(JUST US)'를 공개한다.

JYJ가 오는 29일 자정 3년만에 정규 2집 '저스트 어스(JUST US)'를 공개한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JYJ 컴백 D-1… 오늘 자정 2집 'JUST US' 음원 공개 "3년만이네요"

JYJ가 3년 만에 컴백한다.

JYJ는 29일 자정 지난 2011년 이후 3년 만에 정규 2집 '저스트 어스(JUST US)'를 공개한다.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와 멤버들의 녹음실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JYJ의 새 앨범에는 멤버들의 솔로곡 또한 담겨 있어 3년을 기다린 팬들에게 충분한 만족을 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JYJ의 앨범에는 미국의 슈퍼스타 크리스 브라운의 곡 '발렌타인(Valentine)'이 수록된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으며 음악, 안무, 뮤직비디오, 포토 등의 분야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스태프들이 참여, 완성도를 한층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JYJ의 새 앨범 '저스트 어스'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29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JYJ의 컴백 소식에 네티즌은 "JYJ, 드디어 컴백 하는구나" "JYJ, 3년 동안 힘들었어요"
"JYJ, 이번 앨범 정말 좋을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