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양동근 '단발머리' 신곡 무대에 '쇼미더머리3' 출연진 "연기 아니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자신의 신곡 '단발머리'를 선보인 양동근(사진:Mnet '쇼미더머니3' 방송 캡처)

자신의 신곡 '단발머리'를 선보인 양동근(사진:Mnet '쇼미더머니3'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양동근 '단발머리' 신곡 무대에 '쇼미더머리3' 출연진 "연기 아니지?"

배우 겸 래퍼 양동근이 지난 24일 방송된 엠넷 ‘쇼미더머니3’에서 신곡 ‘단발머리’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쇼미더머니3’에서는 3차 오디션까지 통과한 23명의 래퍼 지원자들이 프로듀서팀의 무대를 보고 팀을 선택하는 과정을 담았다.

더 콰이엇-도끼의 일리네어팀, 스윙스-산이의 브랜뉴팀, 타블로-마스타 우의 YG팀, 양동근의 YDG팀이 차례로 무대에 올라 프로다운 실력을 선보였다.

특히 양동근은 조용필의 노래 ‘단발머리’를 리메이크해 여성 백댄서들과 화끈한 무대를 펼쳤고 이에 관객들은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양동근의 무대를 본 스윙스는 “없는 척 하면서 진짜 여유있다”고 말했고, 산이는 “아냐 긴장도 안 해. 가지고 놀고 있어”라고 놀라워했다.

이어 더 콰이엇과 도끼도 “동근이 형님 무서운 분인 것 같다. 무대 올라가기 직전까지 ‘나 어떡하지? 히트곡도 없고’하다가 갑자기 막 달라지니까 진짜 어디까지가 연기인지 알 수 없었다”며 “큰 그림을 꾸미고 있을 수도 있다. 오늘 무대 보면서 느꼈다”며 감탄을 그치지 않았다.

또 타블로는 “연기를 워낙 잘하니까 이 모든 착한 척이 메소드 연기 일수 있다”고 밝혔다. 마스타우는 “그냥 약간 속은 느낌이었다. 개인적으로 거리를 두기로 마음 먹었다”면서 여유 있는 양동근의 무대에 감탄했다.

한편 쇼미더머니3 양동근 ‘단발머리’를 접한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양동근 단발머리, 이번에 신곡 나오는 건가?”, “쇼미더머니3 양동근 단발머리, 최고다 역시 양동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