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쇼미더머니3' 양동근 신곡 '단발머리' 공개 "역시 구리뱅뱅"

최종수정 2014.07.25 07:13 기사입력 2014.07.25 07:13

댓글쓰기

자신의 신곡 '단발머리'를 선보인 양동근(사진:Mnet '쇼미더머니3' 방송 캡처)

자신의 신곡 '단발머리'를 선보인 양동근(사진:Mnet '쇼미더머니3'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쇼미더머니3' 양동근 신곡 '단발머리' 공개 "역시 구리뱅뱅"

'구리뱅뱅' 양동근이 신곡 '단발머리'를 선보여 화제다.
2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프로듀서 양동근이 직접 무대에 올라 자신의 히트곡을 열창했다.

그는 "그 동안 아이를 돌보느라 혼자 무대를 준비할 시간이 전혀 없었다"며 엄살을 부렸다. 도끼-더 콰이엇, 스윙스-산이, 타블로-마스타 우 콤비에 이어 마지막에 무대에 올라간 그는 무대에서 자신의 신곡 '단발머리'를 공개했다.

양동근은 무대에서 특유의 무대 매너와 화려한 래핑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또한 여성 백댄서들의 엉덩이를 흔드는 농도 짙은 안무에 능청스레 여유 있는 제스처를 보이는 양동근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양동근의 무대를 지켜 본 랩퍼 산이는 "(양동근은)하나도 긴장 안했다"며 "사람들을 갖고 놀고 있다"고 말했다. 마스터우는 "속은 느낌 이었다"며 "이제부터 좀 거리를 두기로 마음먹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타블로 역시 "연기를 워낙 잘하니 이 모든 착한 척이 메소드 연기 일수도?"라고 언급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양동근 단발머리, 클래스는 여전 하네" "양동근 단발머리, 구리뱅뱅이 어디 가나" "양동근 단발머리, 정말 랩 잘 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