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포뢰섬서 비밀결혼식 올린 탕웨이·김태용…홀름버그 인증샷 공개

최종수정 2014.07.25 10:06 기사입력 2014.07.25 10:06

댓글쓰기

탕웨이 김태용, 스웨덴 포뢰섬에서 비밀 결혼식(사진:홀름버그 SNS 캡처)

탕웨이 김태용, 스웨덴 포뢰섬에서 비밀 결혼식(사진:홀름버그 SNS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포뢰섬서 비밀결혼식 올린 탕웨이·김태용…홀름버그 인증샷 공개

중국 배우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이 스웨덴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린 것이 사실로 드러나며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김태용 감독의 소속사인 영화사 '봄'은 "김태용과 탕웨이는 지난 12일 스웨덴 포뢰섬 베르히만 하우스에서 둘 만의 결혼식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어 '봄'은 "스웨덴 포뢰섬은 탕웨이가 방문하길 꿈 꿔온 곳으로 영화감독 잉그마르 베르히만 감독의 고향이다. 김태용 감독도 베르히만 감독에 대한 존경과 경외심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베르히만 감독을 기리는 의미로 즉석에서 조촐한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했다"고 비밀 결혼식을 올리게 된 배경을 밝혔다.

또한 "베르히만 영화제의 집행위원장 부부를 증인으로 바다가 보이는 베르히만 하우스 앞마당에서 둘만의 결혼식을 치루었습니다. 다음날 현지 사람들과 조촐한 축하자리를 가졌고, 스웨덴 가수 안드레아스가 즉석에서 노래를 불러주었습니다"고 설명했다.
스웨덴의 영화 평론가 조나스 홀름버그의 SNS도 증거가 됐다. 홀름버그는 "안드레아스가 포뢰섬 헛간에서 탕웨이와 김태용의 결혼식 축가를 연주했다"며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포뢰섬 탕웨이 김태용 결혼 소식에 네티즌은 "로맨틱하다" "달달한 결혼식"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