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김태균 포르쉐 911 타고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아찔'

최종수정 2014.07.23 08:18 기사입력 2014.07.23 08:18

댓글쓰기

김태균, 귀가중 교통사고[사진=한화 이글스 제공]

김태균, 귀가중 교통사고[사진=한화 이글스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태균 포르쉐 911 타고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아찔'

한국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간판 타자 김태균이 교통사고를 당한 소식이 전해졌다.
23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0시 2분께 충남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 대전컨벤션센터 앞 사거리에서 김태균은 자신의 승용차 포르셰 911을 몰고 귀가하던 도중 조모(25)씨의 승용차 쏘렌토와 부딪혔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두 운전자 모두 음주 상태로 운전한 것은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은 이번 사고가 조씨의 차가 먼저 신호를 위반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는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이번 사고는 김태균이 피해자 입장"이라며 "조씨는 자신의 차량이 브레이크가 안 들었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두 차량에 타고 있던 운전자 모두 다행히 다치지는 않았지만 김태균이 몸이 좀 찌뿌둥하다며 병원에서 치료를 해 보겠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태균, 포르쉐 911은 괜찮나?" "김태균, 음주 운전이 아니라 다행이다" "김태균, 경기하는데 지장은 없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유서 썼다" 고백한 박하선 "부모님이 모르는 부분 세세하게 적어" "유서 썼다" 고백한 박하선 "부모님이 모르는 ...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