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쇼미더머니3' 김성희도 악마의 편집 주장…타래 스내키 챈 이어 논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쇼미더머니3' 출연자 김성희가 자신에 대한 '악마의편집'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사진:김성희 페이스북 캡처)

'쇼미더머니3' 출연자 김성희가 자신에 대한 '악마의편집'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사진:김성희 페이스북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쇼미더머니3' 김성희도 악마의 편집 주장…타래 스내키 챈 이어 논란

'쇼미더머니3'에 출연한 김성희마저 자신에 대한 '악마의 편집'에 대해 불쾌감을 표출했다.
18일 김성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저도 이번 방송을 보면서 이곳저곳 반응을 보고있는데 많은 분들이 저를 그냥 시건방 떠는 사람으로 보시는 것 같아서 저의 그때 상황에 대해서 몇 글자 적어보려고 합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김성희는 "제가 '쇼미더머니'에 나가게 된 이유는 실력이 쟁쟁한 래퍼들과 정정당당하게 경쟁을 할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 하나 였습니다" 며 "분명 그 곳의 참가자들이 현역으로 활동하는 래퍼든 그렇지 않은 일반인이든 모두 많은 것을 걸고 희생하면서 나왔다고 생각합니다"고 밝혔다.

또한 "저도 역시 물론 만사 제쳐두고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한 만큼 재미있게 경쟁하다 가길 원했고 상대가 그 누구라도 기대하고 있었고 그 상황이 참가자로써 너무 즐거웠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2차 오디션 당시 촬영 현장 심사위원들의 참가자들을 배려하지 않은 말장난과 더불어 마치 어린아이들 학예회를 보는 듯 한 분위기가 랩 경연에 대한 바람직한 태도가 아닌 것 같아 적극적으로 소신껏 얘기를 하게 됐다"며 "그런데 길었던 대화내용 나머지는 편집이 되고 자극적인 부분과 타블로 심사위원이 오해하는 리액션만 방송에 나오게 됐습니다" 라며 악마의 편집이 있었음을 언급했다.

이어 "나중에 제 얘기를 다 듣고 타블로 심사위원도 수긍을 하며 응원 해주었는데 그 부분은 방송엔 나오지 않았습니다"라며 자신의 입장을 해명했다.

김성희는 17일 방송된 '쇼미더머니3' 바비와의 1대1 대결에서 탈락했다. 이 과정에서 바비의 합격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김성희의 모습이 포착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샀다.

이날 방송된 '쇼미더머니3'에 대해 악마의 편집 논란을 제기한 래퍼는 무려 3명이나 된다. 먼저 타래가 이의를 제기한데 이어 스내키 챈 역시 자신에게 너무 불리하게 방송이 편집됐다며 악마의 편집에 대한 불만을 표출했다.

한 방송에서 여러 참가자들의 불만이 나오자 제작진 역시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쇼미더머니3' 측은 "편집상의 왜곡은 없었습니다"며 "이러한 이야기가 나오는 것에 대해 제작진도 유감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누구 말이 진실인지" "악마의 편집, 그만 좀 해라" "김성희, 많이 억울해 보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