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비 공개, 감성 뮤비 서신애·이다윗이 꾸민다

최종수정 2014.07.11 13:51 기사입력 2014.07.11 13:51

댓글쓰기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직비디오(사진: 유튜브 캡처)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직비디오(사진: 유튜브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비 공개, 감성 뮤비 서신애·이다윗이 꾸민다

지오디(god)의 정규 8집 타이틀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오디의 소속사 싸이더스HQ는 11일 정오 지오디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리가 사는 이야기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우리가 사는 이야기는 히트 작곡가 그룹 이단옆차기와 텐조, 타스코가 공동으로 작업한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일용직으로 근무하는 아버지와 우울증에 걸려 하루하루를 흘려보내는 어머니, 공부의 압박으로 괴로워하는 아들, 용돈만 바라는 막내딸이 있는, 우리 일상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아주 평범한 가족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중견배우 이대연과 김희령, 이다윗, 서신애가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직비디오에서 각각 아빠, 엄마, 아들, 딸로 분해 평범한 가족의 일상을 보여준다. 뮤직비디오는 가사에 충실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우리네 모습을 가장 현실적으로 그려내는 동시에 따뜻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영상기법으로 제작됐다.
12년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 지오디는 12일과 13일 양일 간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비를 접한 누리꾼은 "우리가 사는 이야기, 역시 지오디 최고다" "우리가 사는 이야기, 이다윗 서신애 연기 대박" "우리가 사는 이야기, 가사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