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조혜련 결혼, 2살 연하 사업가와 언약식 "식당에서 조촐하게"

최종수정 2014.07.11 06:41 기사입력 2014.07.11 06:41

댓글쓰기

조혜련이 지난달 2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했다.

조혜련이 지난달 2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조혜련 결혼, 2살 연하 사업가와 언약식 "식당에서 조촐하게"

개그우먼 조혜련이 지난달 2살 연하 사업가와 재혼한 사실이 전해져 네티즌의 관심이 뜨겁다.

조혜련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10일 "조혜련씨가 2살 연하의 사업가 남자친구와 지난달 직계가족이 한 식당에 모여 조촐하게 언약식을 치렀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두 사람이 서로 반지를 주고받는 언약식 형태로 정말 조촐하게 진행됐으며 조혜련의 자녀인 딸 윤아양과 아들 우주군 역시 참석했다"며 "법적으로 혼인신고를 했는지의 여부는 알지 못한다"고 말했다.

그녀의 새 남편은 무역업에 종사하는 사업가로 알려졌다.
한편 동생 조지환 역시 올해 결혼이 확정돼 두 남매가 겹경사를 맞는다. 조혜련은 지난 6월 종합편성채널 MBN '신세계'에서 동생 조지환이 2년간 교제해온 8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혀 많은 이들이 축하의 말을 전했다.

조혜련 재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조혜련 재혼, 행복하게 잘 살길" "조혜련 재혼, 축하해요" "조혜련 재혼, 행복한 가정 꾸리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