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설진 김경민 남남컴플 '기억상실'주제로 커플연기…박지은 "천재다"

최종수정 2014.07.05 13:04 기사입력 2014.07.05 13:04

댓글쓰기

▲댄싱 9 김설진, 김경민 이별한 남자의 내면적 갈등 춤추다.(사진:tvN 댄싱 9 캡처)

▲댄싱 9 김설진, 김경민 이별한 남자의 내면적 갈등 춤추다.(사진:tvN 댄싱 9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설진 김경민 남남컴플 '기억상실'주제로 커플연기에 박지은 "천재다"

'댄싱9' 김설진-김경민 남남커플의 무대가 화제다.
4일 방송된 Mnet '댄싱9'에서는 남남커플 김설진과 김경민이 거미의 '기억상실' 노래로 커플 연기 미션에 나섰다.

이날 김설진과 김경민은 '기억상실'이라는 주제로 '이별한 한 남자의 내면적 갈등'을 춤으로 해석했다.

특히 김경민은 케리어를 들고 상처 받고 떠나려는 모습을, 김설진은 그런 그 남자의 또 다른 이면을 환상호흡으로 완벽히 표현해냈다.
이에 블루윙즈 마스터 박지은과 김수로는 자리에서 일어나 두 사람의 무대에 몰입했고 박지은 마스터는 두 사람의 무대가 끝난 뒤 "정말 천재다. 천재"라며 안무를 짠 김설진에게 극찬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레드윙즈의 손병헌과 최수진은 손병현이 안대로 최수진의 눈을 가리는 장면으로 일명 3초 '눈가리기' 퍼포먼스로 레드윙즈 마스터 이민우에게 "닭이 되는 줄 알았다"는 소감과 함께 극찬을 받았다.

김설진-김경민 남남커플의 결과는 오는 11일 오후 11시 '댄싱9'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설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설진, 내면연기 최고" "김설진 김경민, 천재적 안무"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