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양재천 야외수영장 23일 개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무더위 도심속 힐링공간을 찾아서~! 올해로 8년째 운영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서초구(구청장 진익철)는 23일 오전 10시30분 양재천 야외수영장을 개장한다.

야외수영장 운영기간은 6월23일부터 8월31까지 총 70일간이다.
여름철 더위를 식히는 방법으로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야외 물놀이시설을 택한다.

그러나 누구에게나 한번쯤 워터파크에 가기 위해 막히는 도로에서 몇 시간씩 보내며 지쳤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올해로 8년째를 맞는 서초구 양재천 수영장은 양재천 영동1교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멀리 시외로 나가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쉽게 찾아갈 수 있다.
양재천 수영장의 또 다른 장점으로는 수영장 한 쪽으로 양재천이 유유히 흐르고 있고 다른 한쪽에는 시민의 숲의 우거진 녹음이 펼쳐져 있어 도심 한가운데 있다는 생각을 잠시 잊게 해주는 아름다운 주변 경치가 펼쳐져있다는 점이다.
양재천 수영장

양재천 수영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양재천 수영장은 이른 더위로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려는 어린이들, 학원과 입시로 장거리 피서를 떠나지 못하는 학생들, 그리고 직장 스트레스에 치인 어른들까지 남녀노소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연면적 6624㎡ 부지에 성인풀장 유아풀장 물놀이장 등 깊이가 다른 3개 풀이 갖추어져 있어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가족 단위로 와서 즐기기에도 부담이 없다.

또 터널분수 안개분수 버섯분수 바닥분수 등 물놀이장 주변에 분수시설도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 수영장을 찾는 많은 어린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것으로 생각된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로 이용요금은 성인 5000원, 청소년 4000원, 어린이 3000원.

신분증을 지참한 서초구민은 성인 3000원, 청소년 2500원, 어린이 2000원으로 할인요금이 적용돼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또 10인 이상 단체어린이 입장은 요금이 1500원으로 할인된다.

올해 양재천 수영장은 개장식과 식전 및 식후 행사는 취소하고 대신 개장 첫날 무료입장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