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무한도전 콕콕댄스 배워보세요 "월드컵 V, 찌르고 또 찌르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무한도전에서 선보인 콕콕댄스(사진:MBC 방송 캡처)

▲무한도전에서 선보인 콕콕댄스(사진:MBC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무한도전 콕콕댄스 배워보세요 "월드컵 V, 찌르고 또 찌르자"

무한도전 응원단이 손예진부터 정일우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해 브라질 월드컵 공식 응원가 및 응원 댄스를 공개하면서 월드컵 프로젝트에 시동을 걸었다.
14일 MBC '무한도전'에서는 신입 단원이 합류해 합숙 훈련을 갖는 월드컵 응원단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한도전 멤버들과 응원단원으로 새롭게 합류한 배우 손예진과 정일우, 개그맨 지상렬, 그룹 B1A4의 바로,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리지 등 새로운 신입 단원들이 무한도전의 월드컵 응원 댄스를 연습하는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하하, 바로, 리지로 구성된 안무팀 '하바리'가 새롭게 공개된 무한도전 월드컵 응원가 '승리의 시간'의 가사에 맞게 쉽고 재밌는 댄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방송 말미에는 또 다른 응원가인 '빅토리 송'에 맞춰 콕콕댄스를 추는 응원단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무한도전을 통해 소개된 콕콕댄스는 승리를 나타내는 브이(V)자를 좌우로 찌르는 동작과 검지손가락을 하늘로 향해 콕콕 찌르는 동작 등을 통해 승리의 염원과 짜릿함을 담아낸 월드컵 응원 댄스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하기 쉽고 재밌는 동작이 특징으로 제 2의 꼭짓점 댄스로 점쳐지며 화제를 얻고 있다.

콕콕댄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콕콕댄스, 재밌다" "콕콕댄스, 한동안 유행할 듯" "콕콕댄스, 월드컵 응원 댄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