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크린토피아와 KDB대우증권이 손잡은 까닭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세탁전문업체 크린토피아는 KDB대우증권과 손을 잡고 와이셔츠 세탁을 홍보하는 제휴마케팅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은 크린토피아의 독특한 광고매체인 행거전단을 통해서 KDB대우증권의 금융상품을 홍보하고 해당 광고물을 통해 고객들에게 와이셔츠 세탁상품권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크린토피아가 이종업체인 KDB대우증권과 공동 마케팅을 펼치는 것은 고객접점이 넓어 제휴사의 신규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는 장점 덕분이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2000여개의 매장이 있고 월 이용객이 180만명에 달하다보니 제휴문의가 잦은 편"이라며 "예전에는 업계 특성상 의류업체의 제안이 많았는데 요즘에는 전자업체나 외식 업체 등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