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송지호 오토 캠핑장 예약시작 '최적화된 여름 휴가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송지호오토캠핑장.(사진: 송지호오토캠핑장 홈페이지 캡처)

▲송지호오토캠핑장.(사진: 송지호오토캠핑장 홈페이지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송지호 오토 캠핑장 예약 시작 '최적화된 여름 휴가지'

강원 고성군에 위치한 대표적인 휴양 문화공간 '송지호 오토캠핑장' 홈페이지에 예약자가 폭주하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송지호 오토 캠핑장은 지난달 16일 개장했으며 오는 10월12일까지 운영한다.

고성군은 여름성수기 예약문의가 폭주할 것에 대비해 6월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하루 동안 해변개장 기간(7월11일부터 8월17일까지)에 대해 인터넷예약을 실시하고 있다.

홈페이지에 게시돼 있는 예약 주의사항 란에는 "인터넷 예약은 성수기(7·8월)만 실시하며 성수기 이외에는 당일 내방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라고 적혀있다.
캠핑장 이용요금은 승용차 1대 기준으로 1일 평일에는 1만5000원, 주말 1만8000원, 1박은 비수기 평일 2만5000원, 주말 2만8000원, 해변개장 기간에는 3만원이다.

한편 송지호오토캠핑장은 90개소의 야영장(데크)을 비롯해 100대 규모의 주차장, 10동의 통나무집, 편의점, 샤워장 및 화장실, 음수대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주변에는 울창한 송림이 우거진 송지호 호수와 여름에만 한시적으로 개방하는 전용 해변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캠핑족의 여름휴가지로 인기가 고조되고 있다.

송지호 오토 캠핑장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송지호 오토 캠핑장, 자동차 타고 가야되나" "송지호 오토 캠핑장, 가격도 싸고 좋네" "송지호 오토 캠핑장, 인터넷 예약 오늘까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