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트라이앵글', 김재중 열연에도 시청률 하락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MBC 제공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MBC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극본 최완규, 연출 유철용 최정규)의 김재중이 강렬한 분노 연기를 선보였지만 시청률 하락을 막지 못했다.

20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트라이앵글'은 7.3%의 전국 시청률을 나타냈다. 이는 지난 방송분 기록 7.4%보다 0.1%포인트 하락한 수치다.
첫 방송과 동시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많은 기대를 받았던 '트라이앵글'은 경쟁작들의 선전에 기세를 빼앗기며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허영달(김재중 분)이 고복태(김병옥 분) 일당에게 붙잡혀 50억원을 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영달은 건달들에게 붙잡혀간 장소에서 장수(신승환 분)와 제리(쇼리 분)이 잡혀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후 등장한 고복태는 영달이 숨겨놓은 돈 이야기를 꺼내며 "왜 임자있는 돈을 건드리느냐"고 위협했다.
고복태는 "용기가 가상해서 봐 준다"며 혹여 딴생각을 하고 있으면 그만둘 것을 충고했다. "한 번 용서는 해도 두 번 용서는 없다"는 협박도 잊지 않았다.

허무하게 50억원을 뺐긴 영달은 소리를 지르며 절규했다. 영달은 고복태의 멀어지는 뒷모습을 보면서 분노에 찬 눈길을 보냈다.

한편, 동시간대 경쟁작인 SBS '닥터 이방인'은 14.0%, KBS2 '빅맨'은 8.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