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마녀사냥' 최희 "연애스타일? 낮에는 지고 밤에는…" 깜짝 고백

최종수정 2014.05.16 09:45 기사입력 2014.05.16 09:45

댓글쓰기

▲최희가 '마녀사냥'에 출연해 연애스타일을 밝혔다. (사진:JTBC '마녀사냥' 예고영상 캡처)

▲최희가 '마녀사냥'에 출연해 연애스타일을 밝혔다. (사진:JTBC '마녀사냥' 예고영상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마녀사냥' 최희 "연애스타일? 낮에는 지고 밤에는…" 깜짝 고백

방송인 최희가 자신의 연애스타일을 솔직하게 고백해 시선을 끌었다.
최희는 최근 진행된 JTBC '마녀사냥' 2부 '그린라이트를 꺼줘' 녹화에 게스트로 참석해 공식 질문인 4가지 연애스타일 '낮져밤이, 낮져밤져, 낮이밤져, 낮이밤이' 질문을 받았다.

이에 최희는 "사람에 따라 스타일이 조금씩 바뀌는 것 같다"며 "거짓말을 하진 않지만 상대방을 추켜 세워주며 대부분 '낮이밤이'로 느끼게 하는 것 같다"고 대답했다.

가만히 듣고 있던 MC 신동엽은 "상대방 말고 본인은 어떠냐"고 물었다. 최희가 고민하자 신동엽은 "낮?"이라고 질문을 던졌고 최희는 "져"라고 대답했다. 이어 "밤?"이라고 묻자 "이"라는 재치 있는 대답을 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최희의 연애스타일 고백에 네티즌은 "최희 마녀사냥, 오늘 본방사수" "최희 마녀사냥, 진짜 솔직하다" "최희 마녀사냥, 그렇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