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참 좋은 시절' 김희선 아닌 차해원 상상할 수 있을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참 좋은 시절'에서 배우 김희선이 섬세한 감정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서 차해원(김희선 분)은 오치수(고인범 분)의 음모로 뒤집어쓴 누명을 모두 벗게 됐다.
복잡했던 일들이 정리됐다고 생각한 강동석(이서진 분)은 해원에게 결혼하자고 반지를 건넸다. 하지만 해원은 받지 않았다. 그의 누나 동옥(김지호 분)이 사고를 당한 것이 자신의 아버지 탓이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

이에 당황한 동석은 이미 지난 일이라며 우리끼리 행복하게 잘 살면 된다고 설득했다. 해원은 "여자에 미쳐서 정말 아무것도 뵈는 게 없느냐"며 그를 나무랐다.

이날 단연 돋보인 것은 김희선의 물오른 연기였다. 사랑하는 남자의 청혼을 받았음에도 거절할 수밖에 없는 안타까움을 애틋하면서도 절제된 눈빛으로 그려냈다.
특히 자연스러운 사투리 속에 묻어나오는 진정성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욱 아프게 했다. 더불어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데 한 몫했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