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심장이 뛴다' 일본 모세의기적 동영상 "소방차 소리에 길이 쫙 열려"

최종수정 2014.05.07 14:37 기사입력 2014.05.07 14:37

댓글쓰기

▲배우 조동혁이 일본에서 직접 목격한 '모세의 기적' 영상을 공개했다.(사진:SBS '심장이 뛴다' 방송 캡처)

▲배우 조동혁이 일본에서 직접 목격한 '모세의 기적' 영상을 공개했다.(사진:SBS '심장이 뛴다'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심장이 뛴다' 일본 모세의기적 동영상 시민의식 철저 "우리도 배워야"

배우 조동혁이 일본에서 직접 목격한 '모세의 기적' 동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6일 SBS '심장이 뛴다'에서는 9개월 만에 다시 부산 해운대 소방서 센텀 119센터를 찾은 대원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모세의 기적'을 홍보하기 위해 부산 시티투어 버스로 이동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최근 일본으로 가족 여행을 다녀온 조동혁은 일본에서 직접 목격한 '모세의 기적' 사연을 소개하며 해당 영상을 공개했다.

조동혁이 공개한 영상에는 터널 안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하자 차들이 길을 비켜주는 것은 물론 소방차가 지나간 후에도 전 차량이 제자리에 정지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조동혁은 "터널 안에서 교통사고 발생했다. 터널에 차가 꽉 차있었다. 전 차량이 길을 비켜준 것은 물론 가던 길을 멈추고 확실히 정지하더라"며 당시 모습을 설명했다.

일본 모세의기적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일본 모세의기적, 이런 것은 배워야 한다" "일본 모세의기적, 시민 의식 철저하네" "일본 모세의기적 대단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