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휘재, 아내 문정원에 사기당해 결혼? "강남 수서동 안살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부부감별쇼 리얼리'의 이휘재 "아내 문정원에 사기당해 결혼" 장난 고백.(Y-STAR TV 화면 캡처)

'부부감별쇼 리얼리'의 이휘재 "아내 문정원에 사기당해 결혼" 장난 고백.(Y-STAR TV 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휘재, 아내 문정원에 사기당해 결혼? "강남 수서동 안살아…"

방송인 이휘재가 아내 문정원에게 사기를 당했다는 장난스런 고백을 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휘재는 6일 케이블 방송 Y-STAR '부부감별쇼 리얼리?' 녹화 도중 "아내에게 속아서 결혼했으며 이 결혼은 사기"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리얼리' 사연에서는 1살연하인 아내가 20대 후반 정도로 보이는 남편의 동안 외모 때문에 아무도 두 사람을 부부로 보지 않는다는 사연이 공개됐다.

이 사연을 듣자마자 MC 이휘재는 "나도 아내와 8살 차이가 난다. 하지만 나는 1972년 12월생이라 늦은 72년생이고, 아내는 1980년생이지만 빠른 80년생이라서 따지고 보면 6살 차이다. 나는 아내에게 명백히 속았고 이 결혼은 사기"라며 맞장구를 쳤다.
이에 다른 출연자들이 "그게 무슨 사기냐?"며 이휘재를 비난하자 이휘재는 "처음에 아내를 만날 당시 아내가 자신은 강남구 수서동에 산다고 했지만 알고 보니 용인 수지에 살고 있었다"며 "이건 명백한 사기"라고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이휘재가 아내 문정원에게 사기를 당했다고 고백한 사연을 접한 네티즌은 "문정원이 속인 것 같지는 않은데?""문정원 같이 예쁘고 참한 아내가 어디있다고" "문정원이 들으면 속상하겠다" "문정원이 방송 보면 이휘재 완전 당황할 것 같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