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팝스타3 버나드 박·샘김·권진아 이상형이 "소녀시대, 김수현…"

최종수정 2014.04.14 16:10 기사입력 2014.04.14 16:10

댓글쓰기

▲버나드박 컬투쇼 출연.(사진:SBS '두시탈출 컬투쇼' 제공)

▲버나드박 컬투쇼 출연.(사진:SBS '두시탈출 컬투쇼' 제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K팝스타3 버나드 박·샘김·권진아 이상형이 "소녀시대, 김수현…"

K팝스타3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쥔 버나드 박과 최종 경연했던 샘김, 권진아가 이상형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3’의 톱3인 버나드박, 샘김, 권진아가 출연했다.

이날 DJ컬투는 평소 보고싶었던 연예인이 있냐 물었고 이에 버나드박이 “소녀시대를 좋아한다”고 수줍게 밝혔다. 이어 샘김은 “미국에서 K팝을 잘 안들었는데 빅뱅 노래와 투애니원 노래를 많이 들었다”고 말하며 은근히 고백했다.

권진아는 최근 종영한 별에서 온 그대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김수현을 꼽았다.
샘김은 “미국에서 K팝을 잘 안 들었는데 빅뱅 노래와 투애니원 노래를 많이 들었다”고 전했다.

이날 버나드박은 ‘K팝스타3’ 우승을 차지한 데 대해 “힘들었지만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한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하면서“1등 한 것 좋고, 앞으로 열심히 할테니 지켜봐 달라”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이날 통역으로 나선 크리스 존슨은 영어보다 한국어에 더 익숙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권진아 버나드박 샘 김의 컬투쇼 출연에 누리꾼들은 “버나드박, 소녀시대 팬이었구나”“권진아, 김수현 팬이네” “버나드박, 샘 김, 권진아 컬투쇼, 입담 볼만했어” “버나드박 우승 축하! 권진아 샘 김 행보도 기대됩니다” 등 관심을 나타냈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