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곡성교육지원청 Wee센터 학부모상담 자원봉사 시작

최종수정 2014.03.28 10:35 기사입력 2014.03.28 10:35

댓글쓰기

"학생 안전망 공고화 및 상담 네트워크 활성화, 학생들에게 멘토의 지속적인 정서지지 제공"

곡성교육지원청 Wee센터는  학부모자원봉사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상담에 들어갔다.

곡성교육지원청 Wee센터는 학부모자원봉사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상담에 들어갔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교육지원청(교육장 정기식) Wee센터는 지난 26일 학부모상담 자원봉사자를 선정해 위촉장을 수여하고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상담을 시작했다.

학부모상담 자원봉사자는 곡성군내 학교의 학부모이면서 상담 자격이 있는 10명의 학부모들로 부모의 마음으로 학생들을 선도함은 물론, 상담의 손길이 미치기 힘든 곳까지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조력할 계획이다.
정기식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학교폭력예방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며 “Wee센터를 비롯한 학부모상담 자원봉사자들의 활동에도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곡성 Wee센터는 학교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 자녀 문제로 고민하는 학부모, 그리고 학생 지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사를 대상으로 상담과 심리검사를 제공하며,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진단-상담-치료의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