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볼보, 새 브랜드 캠페인 '안전을 넘어' 3월부터 시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볼보 콘셉트 쿠페.

볼보 콘셉트 쿠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볼보자동차코리아는 새 브랜드 캠페인 '안전을 넘어(Beyond Safety)'를 3월부터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의 안전을 넘어 새로운 가치들을 조명한다는 것이 핵심 메시지다. 첨단의 능동적 안전, 드라이빙 퍼포먼스, 스칸디나비안 럭셔리 등 3가지 프리미엄 가치가 핵심이다.
첨단의 능동적 안전은 인텔리 세이프(Intelli Safe)라는 통합 명칭으로 선보인다. 인텔리 세이프에는 볼보자동차가 세계 최초로 적용한 시티 세이프티(City Safety)를 비롯,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까지 감지해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작동시키는 보행자 및 자전거 추돌 방지 시스템 등이 포함된다.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관련 전 모델 1등급 연비의 D2라인업을 이달 출시한 볼보자동차는 향후 드라이브-이(Drive-E)로 불리게 될 새로운 파워트레인을 통해 동급 최고 수준의 혁신적인 주행 성능을 갖출 예정이다.

볼보는 스칸디나비안 럭셔리 이미지에 맞게 다음달 인스크립션(Inscription) 트림을 출시한다. 인스크립션은 수공 제품 등에 새겨지는 표식을 의미하는 것으로 북유럽의 디자인과 스웨덴의 장인 정신을 표현한다.
볼보는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3월 TV CF를 시작으로 라디오, 극장, 온라인 및 전국 전시장 시승 행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전방위적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할 방침이다.

김철호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안전을 넘어 새로운 가치를 조명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볼보자동차의 프리미엄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첨단의 안전과 더불어, 드라이빙 퍼포먼스, 스칸디나비안 럭셔리를 이야기하지만 결국 사람이라는 볼보자동차의 핵심 가치로 귀결되는 것은 변함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