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기간 동안 20대 남성은 외식상품권 및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등을 많이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30대 남성은 20대에 비해 한우구이·견과류·화과자세트 등 설 선물세트 구매율이 높았다.
한편 20~30대 고객은 AK몰 전체 매출의 약 70%를 차지한다. 이에 AK몰은 설 연휴 마지막 날인 다음달 2일까지 '연휴 특가쇼핑 이벤트'를 열고 판촉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주말까지 이어지는 연휴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5~8% 중복할인쿠폰을 매일 증정하고,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적립금 5000~1만원 및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할인쿠폰은 모바일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