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원, 이탈리아 신발브랜드 페슈라 전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원, 이탈리아 신발브랜드 페슈라 전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신원이 1월부터 이탈리아 신발 브랜드인 페슈라(FESSURA)를 전개한다.

페슈라는 1999년 이탈리아 디자이너 안드레아 베치올라(Andrea Vecchiola)가 론칭한 브랜드다. 페슈라의 대표 제품인 '머미 슈즈(Mummy Shoes)'는 일명 '붕대신발'로, 운동화 형태의 틀에 신축성 있는 끈을 말아서 신는 신발이다.
페슈라는 어라운드 더 코너(가로수길, 홍대점), 에이랜드(명동, 홍대 이태원), 레스모아(강남, 명동 중앙점) 등 총 33개 편집숍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운영된다. 가격은 10만원대다.

신원은 기존 편집샵과 온라인 쇼핑몰은 그대로 전개하며, 기존 페슈라 매장외 위치한 신원의 전국 매장을 통해 숍인숍 개념으로 유통망을 확장시킨다는 방침이다.

또한 신원은 페슈라의 국내 유통 전개권과 함께 향후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지역 유통망을 전개할 계획으로 2015년 하반기에는 중국 사업까지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신원은 페슈라의 올해 매출목표를 100억원으로 잡았다. 2020년까지는 1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