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태환 조카 폴더 "배우 김태희 보다 조카"

최종수정 2014.01.19 14:07 기사입력 2014.01.19 14:07

댓글쓰기

▲박태환 조카 폴더.(출처: KBS2 방송화면 캡처)

▲박태환 조카 폴더.(출처: KBS2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수영선수 박태환이 자신의 '조카 폴더'를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KBS '연예가 중계'에는 박태환의 인터뷰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박태환에게 리포터가 "휴대전화 폴더 이름에 김태희가 있지 않느냐"고 물었다. 이에 박태환은 "임자 있는 그 분이 아닌 제 조카다. 정말 예쁘게 생겼다"고 답하며 '조카바보'의 면모를 보였다. 박태환은 조카 사진을 공개하며 조카를 보고 행복했다.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박태환은 "제가 챙겨줄 시간이 많이 없기 때문에 그런 걸 이해할 수 있는 여자가 좋다"고 말했다. 이에 리포터가 "여성분들 연락 주세요. 수영장으로 오시면 된다"고 말했지만 박태환은 "제가 수영장에 매일 있진 않다. 그래도 언젠간 보지 않겠냐"고 재치 있는 답변을 하기도 했다.

박태환 조카 폴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태환 조카 폴더, 박태환이 김태희 짝사랑하는 줄 알았네", "박태환 조카 폴더, 배우 김태희보다 조카 김태희", "박태환 조카 폴더, 박태환의 조카 너무 귀엽다" 등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