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롤 패치 완료, 화룡검 리븐은 17일 이후 결정

최종수정 2014.01.16 12:53 기사입력 2014.01.16 12:53

댓글쓰기

▲ 롤 패치 완료(출처: 라이엇게임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 롤 패치 완료(출처: 라이엇게임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롤 패치가 완료됐다.

롤의 배급사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이번 패치는 더 정교하고 세밀한 조정을 주안점으로 뒀다"며 "특정 아이템 또는 게임 전략을 좀 더 추세에 맞게 변경하고 있다"고 4.1패치 소식을 알렸다.

당초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롤 패치가 예정됐는데 예상보다 빨리 롤 패치가 완료된 것이다.

하지만 롤 패치 소식을 접한 모든 유저들이 기대를 모았던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리미어’ 등의 스킨은 출시되지 않아 큰 아쉬움을 남겼다.

이에 대해 라이엇게임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17일 자정부터 오전 9시까지 9시간 동안 2014 시즌 시작에 맞춰 이용자 간 점수(MMR)을 조정하는 점검을 진행 한다"며 "신규 스킨은 점검 이후 발매가 결정될 것"이라고 밝혔다.
롤 패치 완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 패치, 실시간 검색어 뜰 정돈데요? 오늘오전에 4.1패치가 업데이트 되었죠? 리그를 시작해 볼까요?”, “롤 패치, 운영자님들 수고 하셨습니다”, “롤 패치, 17일 이후로 화룡검 기대 할게요 ”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