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공현주 'MBC 연기대상' 수상자 이상엽에 내조 '사랑해'

최종수정 2013.12.31 10:19 기사입력 2013.12.31 10:19

댓글쓰기

공현주 'MBC 연기대상' 수상자 이상엽에 내조 '사랑해'

[아시아경제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인턴기자]'MBC 연기대상' 수상자 이상엽의 공현주 언급으로, 그의 과거 SNS 글이 화제다.

공현주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주말 저녁은 MBC '사랑해서 남주나'와 함께 보내시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현주는 사진 속에서 '사랑해'라고 적힌 팻말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 사진은 'LOVE' 'I LOVE YOU' 등의 스티커로 꾸며져 공현주의 사랑스러움을 잘 보여줬다.

공현주는 이 사진을 통해 연인 이상엽이 출연하는 MBC '사랑해서 남주나'를 홍보한 것이다. 이상엽은 이를 그대로 자신의 트위터로 옮겨와 애정을 드러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2013 MBC 연기대상' 수상자 이상엽 공현주 정말 좋아하나보다" "'2013 MBC 연기대상' 수상자 이상엽과 공현주 잘 어울린다" "'2013 MBC 연기대상' 수상자 이상엽 공현주 천생연분 같다" "'2013 MBC 연기대상' 수상자 이상엽과 공현주 두 분 행복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상엽은 지난 30일 열린 '2013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그는 "내게 세 명의 영웅이 있다"며 그 중 한 명이 공현주임을 밝히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장용준 인턴기자 zelra@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