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IS는 KT의 계열사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이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 필요한 광고,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케이티스는 직원의 45.5%가 고졸 인력으로, 2013년 한 해 동안 입사한 고졸 인력만 600여명에 이른다. 이들은 평소 대학진학에 대한 니즈를 가지고 있다. 이번 기업대학 선정으로 케이티스는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충성도를 증대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케이티스 기업대학은 재직자를 대상으로 입학 가능하다. 학과는 총 3개로 컨설턴트학과, 텔레마케팅과, 유통경영학과이며 2년과 4년제로 되어있다. 정원은 총100명이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한 학과운영을 한다. 특히, 오프라인 수업은 평일 오후 및 토요일에 진행하는 등 기업대학 진학 근로자가 일과 함께 학업을 성취 할 수 있도록 학업 여건을 마련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