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도교육청에 따르면 올해 7월말∼12월초 경기에듀콜센터에서 상담 서비스를 받은 1026명에게 총괄만족도를 질문한 결과 '매우 만족' 또는 '대체로 만족'이라고 답한 비율은 92.3%였다.
항목별로는 상담태도가 얼마나 친절했는지를 묻는 '친절성'이 94%로 가장 높았다. 이어 신속하게 응답했는지를 묻는 '신속성'(93.7%)과 '정확성'(89.8%), '편의성'(87.3%) 순이었다.
총괄만족도에서 '다소 불만족' 또는 '매우 불만족'이라고 답한 비율도 지난해 6.5%에서 올해 1%로 급감했다.
경기에듀콜센터는 지난해 1월17일 개소한 뒤 올해 11만1300여건, 하루 평균 510건의 상담전화를 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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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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