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젝키 은지원-SS501 박정민, DSP 페스티벌 라인업 합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젝키 은지원-SS501 박정민, DSP 페스티벌 라인업 합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가수 은지원과 SS501의 박정민이 'DSP 페스티벌' 콘서트 출연을 확정했다.

12일 DSP미디어에 따르면 젝스키스 출신 가수 은지원과 SS501의 멤버 박정민이 DSP미디어의 첫 자사 패밀리 콘서트 'DSP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DSP미디어의 성장동력이었던 젝스키스 출신의 은지원은 팀을 대표해 'DSP 페스티벌'에 출연, 더욱 풍성한 라인업을 구축한다. 은지원은 현재 가수와 예능스타로 바쁘게 활약 중인 상황임에도 16년간 이어온 의리를 지키기 위해 출연을 흔쾌히 승낙했다.

특히 은지원은 이번 무대가 젝스키스 활동 당시 응원해줬던 팬들을 만날 수 있는 소중한 자리라 판단해 출연에 더욱 망설임이 없었다는 후문이다. DSP 출신 최고참 선배가수인 만큼 은지원은 이번 콘서트에서 듬직한 '맏형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현재 솔로가수로 활약 중인 박정민은 약 3년 만에 SS501의 멤버로서 무대에 오른다. DSP미디어 대표 보이그룹인 SS501의 멤버로 자리를 빛내는 것은 물론 후배가수들의 응원에도 나서 더욱 훈훈한 콘서트 현장을 만들 예정.
DSP미디어가 창립 22년 만에 개최하는 첫 패밀리 콘서트 'DSP 페스티벌'은 지난 역사를 재조명하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카라, 오종혁, 레인보우, 에이젝스 등 DSP의 현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은지원, 클릭비, SS501 박정민 등 선배가수들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한편, 'DSP 페스티벌' 콘서트는 오는 12월 14일, 오후 7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며, 12일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차 예매를 시작한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