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클래스는 전문가로부터 듣는 장거리 운행 전 차량 관리 노하우, 메르세데스-벤츠 공인 테크니션의 서비스과정(차량 진단, 판금, 도장) 시연 등으로 구성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식사와 기념품이 제공되며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은 현장에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은 개별 초청되며 페이스북 이용자들은 1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ercedesBenzKorea)을 방문,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 커플(20명)이 서비스 클래스에 참여하게 되며 당첨자는 11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