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상웰라이프, 관절 건강기능식품 '로즈힙 프리미엄'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상웰라이프 로즈힙 프리미엄

▲대상웰라이프 로즈힙 프리미엄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대상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개별인정형 천연원료 관절 건강기능식품 '로즈힙 프리미엄'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로즈힙 프리미엄은 유럽 및 미국 등지에서 관절 건강을 위해 보편적으로 섭취하는 로즈힙을 원료로 한 제품이다. 로즈힙은 들장미 열매로 허브의 일종이며, 주로 허브티나 잼의 재료로 활용돼 왔다.
로즈힙은 식물성 원료로 우유의 6배에 달하는 칼슘과 레몬의 60배, 오렌지의 20배에 달하는 비타민C을 비롯해 철분, 베라카로틴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나경호 대상웰라이프 본부장은 "최근 비만이나 등산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 등으로 관절환자가 매년 늘어나는 추세"라며 "식물성 천연 원료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고, 3주 만에 신속한 효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연령층 소비자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먹기 좋은 분말 타입 스틱포로 1일 2회, 1회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168g(4gx42포) 1박스가 5만9000원. 백화점 및 할인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현주 기자 ecolh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