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사람인, 2년 연속 '국가브랜드대상' 취업포털 1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취업포털 사람인은 '2013 국가브랜드대상'에서 취업포털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국가브랜드대상은 브랜드 인지도와 만족도, 충성도 등의 항목에서 산출한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CI)를 활용해 평가한다. 사람인은 타사(57.04~67.9)보다 높은 70.77의 경쟁력지수를 획득했다. 특히 브랜드 만족도와 충성도에서 높은 평가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람인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1000대 기업 공채속보'는 다른 사이트들이 앞 다퉈 벤치마킹했을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후 공채 전문관 '공채의 명가' 개편을 통해 혁신적인 서비스를 출시, 공채 전문 취업포털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모바일 부문에서도 '거기어때', '맞춤취업에 강한 사람인' 애플리케이션 등의 서비스로 구직자와 기업간 매칭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다. 그 결과 온라인 월 방문자수와 모바일웹 방문자수에서 1위(코리안클릭 기준)를 기록 중이다.

이정근 대표는 "구직자, 구인자 모두에게 도움을 주고 궁극적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데도 기여한다는 생각으로 만들고 있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채용문화를 선도하는 국가대표 취업포털로서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국내이슈

  •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포토PICK

  •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