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또 코리아는 페이스북을 통해 와인에 대한 상식 및 요리 레시피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페이스북 친구들이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또,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적극 수렴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여자들에게는 아이패드 미니(1명), 백화점상품권(5명), 베지밀 병 기프티콘(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조무일 보니또 코리아 차장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들이 팩와인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받고, 참여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페이스북 오픈으로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면서 보니또의 브랜드 공감대와 친근감 형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