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가수 리사 "엠블랙 지오가 케이크 줬어요" 훈훈한 인증샷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가수 리사 "엠블랙 지오가 케이크 줬어요" 훈훈한 인증샷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뮤지컬과 가수, 화가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리사가 후배 아이돌 그룹 엠블랙 지오와 함께 한 사진을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했다.

리사는 지난 13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여기는 오사카 광화문연가 공연중! 오늘 음원 나왔다고 축하한다며 지오 가 맛있는 빵을 줬어요 감동! 고마워 지오야"라는 글과 함께 다정히 케이크를 들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리사와 지오는 편안한 트레이닝복에 대기실로 보이는 곳에서 케이크를 다정히 들고 환한 표정을 짓고 있어 훈훈한 선, 후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鼓이영훈작곡가의 주옥 같은 곡들로 꾸민 주크박스 뮤지컬 '광화문연가'는 작품, 배우 뿐 아니라 스태프까지 모두 100% 한국인들이 만들어 일본으로부터 로열티를 받는 작품으로 이 작품에서 리사는 초연 때부터 여주인공 여주 역을 맡아 열연해 왔다.

'광화문연가'의 수출에 이어 리사는 지난 13일 발매한 싱글 앨범 '여자'가 현재 소리바다에서 2위, 벅스에서 6위 등 온라인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 겹경사를 맞이했다.
한편, 리사의 '여자'는 국내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나얼이 작곡과 백그라운드보컬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 곡으로 리사 특유의 감미롭고 맑은 음색과 여성의 섬세한 심리를 드러낸 가사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 아울러 잊을 수 없는 사람을 애써 잊으려는 한 여자의 안타까움이 서린 애달픈 심정을 담아냈다.




최준용 기자 cj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