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양그룹, 저소득층 가정에 나눔 실천

최종수정 2012.10.28 10:44 기사입력 2012.10.28 10:44

댓글쓰기

'사랑의 집고치기' 봉사활동

사랑의 집고치기 봉사활동에 참여한 삼양그룹 임직원들이 벽면공사작업을 펼치고 있다.

사랑의 집고치기 봉사활동에 참여한 삼양그룹 임직원들이 벽면공사작업을 펼치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삼양그룹은 지난 27일 경기도 파주시 법원읍에서 임직원 50명이 참가한 가운데 '사랑의 집고치기'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삼양그룹 임직원들은 비가 오는 궃은 날씨 속에서도 저소득층 가정을 방문해 기초설비작업, 도배 및 페인트작업 등을 진행하며 늦은 시간까지 소중한 땀방울을 흘렸다.
신입사원 연수를 마치고 각 사업장에 흩어져 근무하던 삼양그룹 신입사원 21명도 봉사활동을 위해 모처럼 한자리에 모였다. 신입사원들은 선배들과 함께 사랑의 집고치기 봉사활동을 펼치며 봉사의 진정한 의미를 배우고, 나눔의 기쁨을 느꼈다.

삼양그룹 관계자는 "처음에는 열악했던 시설이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쾌적한 공간으로 변하는 것을 보면서 뿌듯함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저소득층과 다문화가정 등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하는 활동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