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야마하, 창립 125주년 기념로고 발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악기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후쿠토메 히토시)는 본사창립 125주년을 맞아 2일 기념 로고와 슬로건을 발표했다.

야마하의 125주년 기념 로고는 세계적인 그래픽 디자이너 '네빌 브로디(Neville Brody)'가 제작한 것으로, 야마하의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적 특성에 피아노 건반, 악보의 라인 등을 반영했으며 악기뿐만 아니라 음향기기, 교육분야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음악 산업을 선도해온 야마하의 다양성을 표현했다.
또 로고와 함께 연주자의 열정과 가치를 높게 평가한다는 의미의 '열정과 퍼포먼스(PASSION & PERFORMANCE)'를 슬로건으로 선포했다.

후쿠토메 히토시 야마하뮤직코리아 대표는 "이번 로고와 슬로건은 연주자의 열정과 가치를 높이 평가하고 이에 상응하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야마하의 가치관이 반영된 것"이라며 "야마하가 쌓아온 125년의 신뢰와 기술이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동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