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그녀가 선택한 트레이닝 복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탄력 있는 몸매를 뽐내기 위해 운동을 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러나 운동을 하는 중에도 여성들이 포기 할 수 없는 것이 바로 패션이다. 격렬한 운동에도 스타일을 흐트러트리지 않는 운동복은 운동의 지루함까지 날릴 수 있다.
운동복을 고를 때에는 신축성과 통기성이 좋아야 하는 것은 물론 자신이 입었을 때 가장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운동복이 가장 좋다. 기분까지 좋아지는 스타일리시한 운동복을 제대로 갖춰 운동 시간을 즐긴다면 건강하고 슬림한 몸매에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 설 수 있을 것이다.

15일 롯데백화점은 자사의 온라인몰 '엘롯데(www.ellotte.com)'를 통해 여성들의 편하고 세련된 트레이닝 아이템을 소개했다.

◆트레이닝 슬리브리스
스타일을 살려주고 활용도 또한 높은 트레이닝 슬리브리스. 스포티한 감각이 돋보이는 슬리브리스는 시원하고 격렬한 움직임에도 활동하기 편해 많은 여성들이 찾는 아이템이다.
트레이닝 슬리브리스

트레이닝 슬리브리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땀 흡수와 건조가 빠른 기능성 슬리브리스는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다양한 스포츠 활동하기에 제격이며, 통기성이 원활한 루즈핏의 메쉬 원단 슬리브리스는 장시간 운동에도 쾌적함을 주는 운동복이다.

◆트레이닝 티셔츠
운동시에 가장 기본이 되는 상의인 티셔츠는 소재와 디자인, 컬러, 프린트까지 다양하게 선택해 입을 수 있으며 다른 운동복과 함께 매치하기 가장 쉬운 아이템이다.

트레이닝 티셔츠

트레이닝 티셔츠

원본보기 아이콘

땀흡수가 뛰어난 기능성 소재의 티셔츠나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면 소재의 티셔츠는 운동시 뿐만 아니라 쇼츠나 미니스커트와 매치하면 세련되고 감각 있는 스포티한 외출복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트레이닝 롱 팬츠
세련된 스타일은 물론 편안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트레이닝 롱 팬츠도 빼놓을 수 없는 트레이닝 복이다. 다양한 컬러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롱 팬츠는 무엇보다 운동할 때 움직임이 편하고 땀 배출이 잘 되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트레이닝 롱 팬츠

트레이닝 롱 팬츠

원본보기 아이콘

팬츠 옆으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간 아이템은 슬림한 다리를 연출해주며, 짧은 길이의 상의와 매치하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트레이닝 배기&칠부 팬츠
쇼트 팬츠를 입기에는 허벅지가 두껍고 롱 팬츠가 답답한 여성들에게는 배기&칠부 트레이닝 팬츠를 추천한다. 부드럽고 가벼운 기능성 원단의 배기&칠부 팬츠는 활동적인 스포츠를 즐기기에 좋다.

트레이닝 배기&칠부 팬츠

트레이닝 배기&칠부 팬츠

원본보기 아이콘

배기 팬츠는 무더운 여름의 일상속에서도 스포티한 코디 연출이 가능하며, 신축성과 착용감이 편안한 칠부 팬츠는 런닝 뿐만 아니라 요가, 필라테스와 같은 스트레칭 운동에도 제격이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