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이앤하이, 스웨덴 친환경 기저귀 네띠 국내 공식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제이앤하이, 스웨덴 친환경 기저귀 네띠 국내 공식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수입기저귀전문유통업체 제이앤하이가 스웨덴 친환경 기저귀 네띠(Naty)를 1일 국내 공식 론칭한다.

네띠는 국내에서 판매중인 기저귀 중 친환경 소재 사용 비중이 가장 높다. 아이의 피부와 가장 가까운 부분에 위치한 순간흡수분산층은 100% 옥수수전분으로 만들어졌다. 바깥으로의 샘을 막아주는 방수포 역시 비유전자조작 옥수수로 만들어진 자연분해성 바이오필름커버를 사용한다.
겉면 재질은 비닐소재 대신 종이재질로 제작됐으며, 사용된 모든 펄프 재질은 100% 무염소표백 스칸디나비아 천연펄프다. 화학성분을 최소화하기 위해 단순화한 무늬는 콩을 이용해 만들어진 천연잉크를 사용했다. 각종 친환경 성분의 사용을 통해 아기 엉덩이 발진 등 피부질환의 우려를 최소화했다.

제품은 밴드형 6단계, 팬티형 3단계로 나뉘어져 있다. 사이즈 별로 1~6 단계로 구성된 밴드형 제품은 4kg부터 16kg 이상의 다양한 아이 몸무게에 맞춰 사용 할 수 있다. 팬티형 제품은 사이즈 4~6 단계로 구성돼있으며, 8kg부터 16kg이상의 몸무게를 지닌 아이들에게 사용할 수 있다.

네띠는 그동안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친환경성을 인정받아왔지만, 비싼 가격은 단점으로 지적되기도 했다. 그러나 이번에 제이앤하이가 국내에 공식 론칭하면서 네띠 기저귀의 국내시장 활성화를 꾀하며 본사와 협의를 통해 기존 시중가의 60% 수준으로 낮췄다.
판매는 온라인 종합몰(현대H몰, CJ몰, GS샵,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AK몰, 신세계몰, NS몰, 갤러리아몰 등)과 오픈마켓(11번가, 옥션, G마켓, 인터파크 등) 및 공식대리점(베네플러스, 월드다이퍼, 파란코퍼레이션 등)에서 진행된다.

론칭을 기념해 11번가, 옥션, G마켓 등 오픈마켓에서는 구매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테이블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네이버 네띠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http://cafe.naver.com/softgoon)에서는 8월 5일까지 체험단을 모집한다.

조경완 제이앤하이 대표는 "네띠는 기저귀의 주요 구성 부분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염료 등의 작은 부분까지 화학성분을 최소화했다"며 "국내에 친환경이라 일컫는 기저귀가 많지만, 실질적으로 친환경 소재 구성 비율이 가장 높은 네띠가 시장의 대표제품이 될 수 있을 것이라 본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