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차, 쏘나타 보유고객 9000명 영화시사회 초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 이벤트 일환
9월까지 휴가·스포츠·문화 등 테마별 진행

현대차, 쏘나타 보유고객 9000명 영화시사회 초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오는 19일 쏘나타 보유고객9000명을 영화 시사회에 초청하는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 위드 시네마 (Sonata, the Brilliant Day with Cinema)’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삶을 빛나고 특별하게 만들겠다는 현대차의 의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의 연장선이자,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Sonata, the Brilliant Day)' 이벤트의 일환이다. 이번 이벤트는 영화 외에 휴가, 스포츠, 교육, 문화 등 5가지 테마로 9월까지 진행된다.
먼저 현대차는 올 여름 최고의 블록버스터 기대작으로 꼽히는 ‘다크 나이트 라이즈 (The Dark Knight Rises, 2012)’ 의 한국 개봉일에 맞춰 쏘나타 보유고객(쏘나타 하이브리드 포함) 9000명(1인2매, 4500명)을 초청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CGV 11개점 45개관 매표소 내 전용 창구에 쏘나타 차량등록원부 원본 1부를 제시하면 19일 오후 5시부터 선착순으로 입장권을 교부 받을 수 있다.

영화가 상영되는 각 관은 쏘나타 보유고객들만을 위해 특별히 운영될 예정이며 현대차는 이날 관람고객들에게 팝콘과 음료를 제공해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현대차는 8월과 9월에도 ‘휴가’, ‘스포츠’, ‘교육’, ‘문화’ 등을 테마로 한 다양한 행사에 고객을 초청해 쏘나타 고객들의 만족도와 자부심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쏘나타가 27년간 국내 대표세단으로 자리매김해 올 수 있도록 해 준 고객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고객들의 빛나고 특별한 삶을 함께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